맛있는 순두부 찌개를 끓이는 법

2021. 9. 25. 23:29일상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순두부 찌개를 먹었어요 그런데 조금 특별한 특별한 순두부 찌개 였어요 ㅎㅎ

왜냐하면 여자친구가 점심으로 만들어줬기 때문이에요

순두부 찌개 입니다

청정원 바지락순두부 찌개라는 녀석인데 네이버에 저렴하게 올라와 있어요

바로 끓여서 드시지 말고 끓이기 전에 마늘과 파기름을 살짝 내어 마지막에 계란을 풀어서 넣으면 더욱 맛있는거 같아요

거기에다 느타리 버섯도 넣으면 버섯인데 고기 맛이 나요

 

먹어보니 왠만한 순두부 찌개 가게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강력 추천합니다.(자신감에 가득찬 말투)

점심에 먹은 순두부 찌개

자취하다 보니 찌개를 잘 안먹었던 기억이 많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좋았아요!ㅎㅎ

 

여러분도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 해먹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