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카페(HOLLYS CAFE) '딸기 치즈케익 할라치노'먹어 봤어요

2021. 9. 12. 23:13일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

 

할리스 딸기 치즈케익 할라치노를 아시나요 ?

 

처음에 메뉴에 이 음료를 보면 딸기치즈케익이라고 되어 있어 디저트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바로 마시는 음료입니다. ㅎㅎ 할라치노의 치노가 얼음을 갈아 만든의 뜻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할라는 할리스 겠죠 ?

 

스타벅스의 프라푸치노가 이탈리아어의 차갑다라는 뜻의 '프라페 + 계피를 넣은 커피 카푸치노'의 합성어라고 해요 

 

탐앤탐스의 경우에는 탐앤치노, 할리스의 경우에는 할라치노 이런식이겠죠 ??

 

뭐 여하튼 음료라는 말입니다 ㅎㅎ

 

오늘은 할리스라고 하는 카페에 딸기 치즈케익 할라치노를 먹어 보게 되었는데요

딸기치즈케익할라치노 입니다.

저렇게 생긴 녀석인데 휘핑 크림은 주문할 때 넣을지 물어 보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휘핑크림 잘 안올려 먹는데 오늘은 그냥 먹어 보고 싶어서 올려달라고 했어요

사이즈는 레귤러랑 그란데 사이즈가 있는데 저는 레귤러 먹었습니다. 그란데는 좀 많을 것 같았어요!

 

일단 생 딸기가 들어가 있어 먹을 때 한 두개씩 올라오는게 꽤 맛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묽은 액체는 아니고 약간 꾸덕한 샤베트 같은 느낌 이에요

맛은 기분 좋은 딸기 맛인데 우유인지 생크림인지 모르겠지만 기분좋은 달달한 맛이 나네요 ㅎㅎ

평소에도 제가 좋아하는 음료수 리스트에 있는 녀석인데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어서 나온지 10분만에 다 먹은거 같아요 ㅎㅎ

 

비가 자주 오다가 오랜만에 날씨가 쨍쨍해서 많이 더웠는데 이녀석 먹고 나니까 시원했어요 ㅎㅎ

 

할리스가면 바닐라 딜라이트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달달한거 딸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딸기 치즈케익 할라치노 추천 드려요 한번 먹어보세요!

 

영양

영양성분인데..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맛있는 만큼 덩치가 있는 녀석입니다 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 순두부 찌개를 끓이는 법  (0) 2021.09.25